본문 바로가기

취미스토리

셀프네일하기/젤네일하기/폴리젤연장/네일연장하는 법

안뇽하세요 여러분~

#셀프네일 로 찾아왔어요

연장을 좋아하는데

#젤연장 ,#팁연장

다해봤는데

(#아크릴연장 은 어렵기도 하고

냄새도 지독하다고해서ㅠ)

저에겐 너무 어렵더라구요

그래서 오늘은

하나하나 팁을

드리려고 합니다

먼저 저의 첫 연장은

팁연장이었어요

#다이소네일팁 으로

연장을 했었는데

보기엔 이쁘죠?

말도 마세요

팁 갈아내고 붙이고ㅠ

네일스티커붙이고

무엇보다 엄청

답.답.했어요

그래서 이틀인가?

가고 뗐는데

세상시원ㅠㅠ

다음이 #젤연장 이었어요

나름 이쁘게 잘해서

좋았는데

#종이폼지 가아닌

탄성이 있는 폼지라

잘 구부러지지도 않고

무엇보다 제 손톱커브에

맞게 잘라야하는데

너무 어려웠어요

게다가 이렇게

젤도 흐르니

뜨는 틈 사이로

젤이 흘러들어가

손톱밑이 답답했어요

그러다 마지막으로

#카누팁 이 좋다고 해서

사봤죠

네...역시 팁은 답답하고

사이가 잘 떠요

저에게 딱!맞진 않으니까요..

그래서 찾은게!

폴리젤입니다

알리에서 주문했는데

무려 6종류 주문했어요

배송기간도 알고싶어서

같은 종류 다른 판매처에서도

사도보니 10개가 넘어요

폴리젤 비교는

다음 포스팅때 찾아뵙도록

하겠습니다

오늘은 #폴리젤연장 방법을

알려드릴거에요

제가 찾은 연장법은

폼지인데

종이폼지에요!!

모양변형이 쉽고

매우매우 싸요

일단 먼저

유분기제거 후

베이스를 깔아주고

스크래치를 내주세요

이건 기본이니까

따로 사진 안넣을게요

그 후 폼지를 끼워주시는데

저렇게 손톱커브에

끼워주세요

이리저리 돌려가면서

밀착되었다라는

느낌이 들게요!

이렇게 틈이 없어야

합니다

말이쉽지

밀착되는게 진짜 어려워요

연습이 답이고

제가 보여드린

종이폼지가

초보자들에겐 더

쉬울거에요

다음 폴리젤을 떠서

올린 후

붓에 클리너를 묻혀가며

연장을 해주세요

이때 손톱의 옆선

보셔야해요

손톱이 곡선이어야

이쁘잖아요ㅎㅎ

손톱에 하는건 못찍었지만...

이런식으로

클리너 묻혀서 하면

됩니다

근데요.....

저 방금 깨달았는데

지금까지

리무버로 하고 있었어요...

(#네일리무버: 네일제거

#네일클리너: 알코올느낌,깨끗하게 닦는 용)

여러분은 클리너 쓰세요

그다음 30초

구워줍니다

짠 엉망진창이지만

어차피 다듬을거니까요ㅎㅎ

손톱깎기로

원하는 길이만큼 자른후

화일로 쉐입을 다듬어주세요

손톱바디도

울퉁불퉁 할 수 있으니

전체적으로 갈아주세요

누드톤이라 그런지

자연스럽죠?

이때 손톱밑이 불편한것은

폼지 밀착이 안돼서

그런거에요

아쉽지만 다시 하거나

네일 드릴로 갈아주어야해요

저는 #유키젤시럽

썼어요

#252호피치버드 이고

갠적으로

베이스,탑젤은 비싸야하지만

컬러는 상관없다고 생각해요

브러쉬로 경계를

풀어가면서

그라데이션을 만들어주세요

이런식으로

한칸,두칸,세칸,네칸

쌓아가주시면

완성이에요

#시럽그라데이션

쉽죠?

거기에 저는

다이소에서 산

#워터스티커

붙이고

큐빅을 붙이고

탑젤로 마무리!

그 후 오일발라주고

끝!

제가 아직 블로그에

익숙치않아

하나하나 사진을 찍진

못했지만

궁금한점 있으면

댓글 남겨주세요ㅎㅎ

 

갠적으로 이번 네일

맘에 들어요

항상 네일하면

2주를 못갔는데

이번엔 꼭 2주 넘겼으면

좋겠습니다ㅠㅠ

다음에 폴리젤포스팅으로

뵙겠습니다~~!!

P.S

제가요......

#재사용이가능한폼지

샀는데요....

5개에 11,000원인데

밀착이 나쁘지 않아서

오오?싶었는데

이상한점을 찾았나요

네 그렇습니다

손톱바디부분에

붓이 닿을 수가

없어요

하핳핳하하핳하

.

.

.

에휴

네 저는 멍청이 입니다

여러분은 부디

이 글을 보시고

구매하지 마세요....

그럼 빠잉